[전독시 삽화]그와중 전독시 대만판3권 옴

issue|2022. 8. 31. 19:58
반응형

[

전독시 삽화]드디어 <전지적 독자 시점>

3부 론칭! 전독시 외전 포함! & 한수영 북마크&피규어 이벤트!

"

 

"

그와중 전독시 대만판3권 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건 헐 국내에서도 안준 삽화...엽서. 미친듯...정말 이거 미친듯.... 아니 이거... 보니까 타이완이라 아 전독시구나 했습니다. 아침부터 기분이 좋네요.... 현지구매도 특전이 많던데...대만. 사실...

image

 

드디어 <전지적 독자 시점> 3부 론칭! 전독시 외전 포함! & 한수영 북마크&피규어 이벤트!

이번 <전지적 독자 시점> 3부에는 신규 삽화 13종이 공개되고 특히 3부 마지막권에는 특별 외전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전독시 외전이라니...! 3부를 다운로드해야 할 이유가 또 하나 생겼습니다:) 이북 3부 론칭을...

image

 

전지적 독자 시점 1부 제4의 벽 에디션 세트 단행본 전독시 종이책 도착!

특히 독자수영 독자상아 독자우리엘 설화씨 ...!!!!!!!!!!!!!!!!!(광분) ((그리고.....전독시 단행이북 나올때 솔직히 종이책 기본 구성에 삽화 엽서 있을줄.. 엽서내줘요.. 방에 장식 할래..<

image

 

전독시, 정말 기다렸었는데

나도 웹툰 좋아하고 웹소 삽화도 좋아하지만 삽화 표지까진 아니라구ㅜㅜ. 거기다 인제 part1인데 십만원 훌쩍. 히융. 웹툰이나 천천히 따라가면서 곱씹어야겠다. 안녕, . 안녕, 종이책. ㅠㅠ. #...

image

 

[구매] 전독시 소설 단행본

드디어 전독시 구매!!! 근데 비닐 없이 와서 당황했어요... 비닐 없는 책은 첨이라 절로 엥 소리가... 사실... 1권 삽화 책마다 삽화가 3장씩 있어 삽화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이게 은근히 기대하게 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image

 

다시 시작하는 일기, 전독시

날짜 2021년 5월 31일 월요일 날씨 맑음 제목 개쓰레기요일 아 개쓰레기 요일의 힐링은 역시 전독시 오늘은 연재분 다시읽기를 해버림... 단행본은 삽화가 있어서 시간이 있을때 제대로 읽고싶음 바램이 있기 때문에...

image

 

전독시 디데이.

https://mm.munpia.com/?menu=epubOpenEvent < > 궁금증이 풀렸네요. 이북 단행본과 굿즈소식이네요~~~~ 신규삽화 24종도 추가되고요! 즈는 다시 종이책 존버모드 갑니다아. # #김독자 #전지적독자시점

image

 

ㅁㅍㅇ가 전독시 존나 날로먹음

진짜 전독시를 돈으로만 보고 애정이 하나도 없다고 느껴지는게.. 무슨 굿즈를 초콜릿으로 낼 때부터 저게... 그렇다고 구성품이 알찬것도 아니고 특전들 전부 소설 삽화 일러스트들 돌려 쓰는 방식에.. 심지어 책 표지보고...

image

 

[출간] 전지적독자시점 종이책, 제4의벽 에디션 예약판매 : 전독시 단행본, 굿즈, 가격 다 별로

전독시 단행본 예판시작 12월 20일, 전지적독자시점 단행본 예판이 시작되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총 3파트(1/2&3/4&5) 출간예정이며 이번 예판은 파트1, 제 4의 벽 에디션 세트로 8권이다. 단행본 책 정보 표지에...

image

 

[전독시 단행본] 전지적독자시점 이북 단행본 2부 론칭!!!

전독시 이북 단행본 1부 런칭때에는 독자가 이렇게 디데이를 알려주고 당일날 빠밤!했는데... 전독시... 랜덤으로 주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핸드메이드라 더 소장가치가 있고 그런ㅠㅠ 단행본에 신규 도 들어가...

image

 

웹소설 작가 되기 3. 웹소설 추천!! [재혼황후&간택&전독시&충직한 검이되려했는데&빛과그림자]

ㅋㅋ) 재혼황후 시리즈(series) https://m.novel.naver.com/webnovel/list.nhn?novelId=765207 글 : 알파타르트 삽화 : 치런... 네이버 시리즈의 특징으로 매화 서비스되는 가 아주 볼만합니다. <재혼 황후>는 웹소설뿐만 아니라...

image

 

[전독시] 전지적 독자 시점 웹툰 단행본 후기

전독시는 엄청난 메이저 장르였다. 소설 다 봤는데 웹툰도 있다. 근데 벌써 웹툰 단행본도 나왔다. 늦덕은... 컨셉 맞춰서 뒤모습으로 삽화 들어간거 최고다... 이렇게 되면 3권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지는데 독자, 중혁...

image

 

전독시 단행본...싱숑 공지..

드디어 전독시 단행본이 나와따......... 완결장르인데 이렇게 많이 먹여준다니 너무 감사하다..... ㅏㅏㅏㅏㅏㅏㅏㅏ 12시 땡 하자마자 시리즈에서 결제해버림... 삽화 한권에 3개씩 들어있는거 보고 와 진자 개쩐다...

image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Part.1(1~8권) 구매에 대한 소감 + 알라딘 단독 굿즈 키링 시계

<전독시>는 권당 13,500원. 요즘은 페이퍼백도 한 가격 하네요? ㅎㄷㄷㄷ 물론 할인 방법을 최대한 동원하면 좀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는 있지만요. 속표지를 지나면 앞쪽에는 일러스트레이터 검넴님의 컬러 3쪽이...

image

 

요즘 읽는 웹소설

안나는데 전독시 웹툰 > 소설 읽다가 데못죽으로 넘어갔던가..?? 기억안나지만. 요즘도 재밌게 잘 읽고 있는... 근데 제발..삽화빼고 소장 쿠키 1개로 바꿔주면 안되냐고~!!ㅠㅠ 오디오드라마도 재밌다는데, 아직 거기까지 갈...

image

 

210817(2) - 리디북스 리디 파인 굿즈 - 섭남파업

삽화... 너무 많은 것을 바랬나... (심지어 전독시는 ㅋㅋ 연재분과 단행본이 내용이 다르니..) 뭐 ㅋㅋㅋ 삽화 없어서 서운한 맴이 없잖아 있지만 그래도 어차피 살거... 사자마자 파일 다운로드 마치고 (아마 초창기에...

image

 

기다리던 전독시 소설 e북 단행본 2부!

찾아보니 총 5부작인 전독시는 이렇게 부 별로 천천히 나온다고 하네요. 나는.. 이 세계의 결말이 궁금한데.. 무튼 2부는 총 4권 분량으로 네이버 시리즈와 문피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2부에는 신규 가 13종 추가되어...

image

 

북유럽 신화 ‘라그나로크’와 붓다의 ‘니르바나’가 일러주는 것

대상은 웹소설의 전설로 일컬어지는 대하 판타지 <전지적 독자 시점>(이하 ‘전독시’)이었다. 중간에 집중력이 떨어지기도 했으나 에필로그까지의 완주를 무난히 마칠 수 있었다. 기상천외한 설정과 갖가지 삽화들의...

image

 

재혼황후, 하렘의 남자들 광고 기획한 사람 누구야? 당장 나와!!

중간중간 삽화가 정말 얼마나 한몫을 제대로 하는지 삽화 칭찬해 ㅋㅋㅋㅋ ...이게 주지훈이 한 라나문의... 그나마 '재혼 황후'랑 '하렘...'을소설로 읽느라 눈이 넘 아파서 는 웹툰으로 시작했지만, 완전...

image

 

전지적 독자시점_ 악마같은 불의 심판자

가장 처음 전독시 팬아트로 그린 [악마같은 불의 심판자] 입니다. 첫 전독시 팬아트이기도 하지만, 처음으로... 이후에 그린 팬아트는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서, 제가 직접 를 그리는 느낌으로 그렸는데이 그림...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