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독시 명대사]전독시 명대사와 소설 표지 오직 나만이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다

issue|2022. 8. 31. 19:54
반응형

[전독시 명대사][내스급X전독시] 명대사 크로스오버

"

 

"

전독시 명대사와 소설 표지 오직 나만이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다

전지적 독자 시점 소설 4부 표지 전독시 명대사 오직 나만이,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다. 전지적 독자 시점 中 김독자 정말 팬들 사이에서도 꼽기 어려울 정도로 명장면과 명대사들이 많지만, 가장 첫번째를 뽑으라면 이...

image

 

[내스급X전독시] 명대사 크로스오버

내가 키운 S급들, 전지적 독자 시점 명대사 크로스오버 *스포일러 주의-내가 키운 S급들, 전지적 독자 시점... 성현제가 계속 옮겨 심어진 걸 전독시 세계관의 관점으로 보면 환생자랑 비슷한 것 같더라고요. (+또 궁금하신...

image

 

노원웹소설학원 // 나의 소설작가 준비 일기~! (feat . 전독시)

네 바로 전지적 독자 시점 통칭 전독시 입니다!! 혹시 읽어 보신분들 있으신가요 ?? 요즘은 웹툰으로 나오고... 아까 말했듯이 전독시 명대사 하나 보고 가실게요 ㅎㅎ [이 이야기가 너를 살릴 수만 있다면] [네가, 조금의...

image

 

도봉웹소설학원 // 내가 웹소설작가를 준비하는 이유 (전독시)

네 바로 전지적 독자 시점 통칭 전독시 입니다!! 혹시 읽어 보신분들 있으신가요 ?? 요즘은 웹툰으로 나오고... 아까 말했듯이 전독시 명대사 하나 보고 가실게요 ㅎㅎ [이 이야기가 너를 살릴 수만 있다면] [네가, 조금의...

image

 

전독시 다음화 어떻게 보냐...

전독시 명대사 보는데.. 와... 우리엘.. 진짜 가슴 너무 아프고... .....웹툰으로 보자마자 소리지는 우랑우탄이... 진짜 전독시에 인생을 받칠 수 있어요. 제가.. 전 왜 어른이 아닐까요!!!!!!!!...

image

 

[출간] 전지적독자시점 종이책, 제4의벽 에디션 예약판매 : 전독시 단행본, 굿즈, 가격 다 별로

전독시에 얼마나 많은 명대사들이 있는데 메인대사가 고작 『김 독자는 멍청 이이다』 고작 이거라고? 내 눈을 의심했다 정말. 서점 별 단독 진행 스페셜굿즈 교보문고와 예스24, 알라딘. 세곳의 스페셜 굿즈는 조금...

image

 

대충 요즘 전독시에 빠졌다는 글

전독시 스토리가 재밌더라구요:) 성좌들이라는게 흥미로웠구 이름이 김독자..명대사도 멋있고..상황문답 올려야 하는데 귀찮(((퍼벜

image

 

일상14::전독시 신입사원키트 언박싱

전독시 신입사원 키트!!! 내 심장 치고간 김.독.자.컴.퍼.니 여섯글자 ㅠ 사실 팬들이 제작한 굿즈가 아니라... 나눠서 명대사 적어둠 ㅠㅠㅠㅠ 이 문피아 배운변태새끼들아!!!!!♡ 포스트잇과 마그넷버튼 마지막은...

image

 

전지적독자시점 명대사 501~551화

기억이라도 되찾아, 우리를 다시 한번 기억해준다면. 나는 언제까지고 영원히, 너를 위한 종장을 쓰겠다고.-한수영 [이것은, 단 한 사람의 독자를 위한 이야기다.]-한수영 #전독시 #전지적독자시점 #명대사 #전독시명대사

image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웹툰 단행본 종이책 소식

전독시때문에 놀란 가슴탓에 바로 결제예약합니다. 뭐라 말하겠어요...뿌드득 사실 웹툰의 경우는 거창하게... 뭐 거창하게 할거 없이 이거처럼 캐릭터 카드 명대사라던가 캐릭터 일러스트라던가. 보면 마테나 이렇게...

image

 

명장면 명대사

이거는 전독시의 다른 명대사하고 명장면에는 밀리지만, 제 블로그 닉이 연상되어서 더 기억에 남네요. 공백칸이 공백(새하얀)의 칸(종이)을 채워나간다? 는 뜻이거든요ㅎㅎ 사실은 하나 더 있기는 한데.. 스포가 될까봐...

image

 

5월22일 토요일

명대사 부분은 뭐 영상이 있다면 내가 듣고 그걸 받아 적는다던가 영어나 일어 자막 찾아서 해당부분 붙이기... 나는 내가 전독시를 읽을줄은 몰랐는데... 읽게 되더라... 와... 초반 부분 진짜 재미없는데... 뭔가 뒤로 갈 수록...

image

 

[전독시 상황문답] 전지적 환생자 시점 (프로필)

7/5 눈치: 7/5 덕심: 10/5 명대사: "너희는 내가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킬게" "더 이상은 그 누구도 잃고 싶지 않아!!" "김독자 난 언제나 네 편이야." "*지고 싶은면 나한테 와라. 전력으로 상대해 주지."

image

 

전독시 창작캐 오프 더 레코드 설정

팬들이 김독녀 명장면 하면 꼭 집어넣는 장면이기도 하다. 위에서 언급한 '[전지적 독녀 시점]에서 울며... 명대사: - "전 그냥 자유로운 음악가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제 노래, 들어주시겠어요?" |[전지적 독녀...

image

 

좋아하는 웹소설 명대사 & 명장면 필사하기 - 검은 종이 위에 흰 펜으로 끄적끄적. (feat. 전지적 독자 시점...

201213, 첫 필사 201213, 처음으로 써 내려간 문장은 제가 전독시에서 무엇보다도 가장 좋아하는 대사였습니다.... 이렇게 최근 몇달간 취미로 웹소설의 명대사 / 명장면들을 필사해보았어요. 아까도 여러번 말했지만, 필사를...

image

 

평범한 판소 영업글

전독시 명대사는 명대사는 아니지만 유명한 중우세알 있잖아요(? 그거 말고는 완결까지 보고나니까... 중우세알도 줄임말인데 원래 어떤 대사인지 보고싶으심 전독시 같이 봐주세요 그냥 검색해도 나오긴 하는데 나랑 보자...

image

 

너무 오랜만인 인사

전독시 대만판, 버황, 악엔죽 오디오 등등..) 엄청 많지만 올릴 글도 많다는 사!실! 그리고 전에 청블과 신비도 명대사 모음을 열심히 쓰고 있었다라고요..?(까먹음) 그것도 마저 다시 차근차근 써보겠습니다. 너무 오랜만이라...

image

 

싱숑 웹소설 <전지적독자시점> 리뷰

전독시는 500편이 훌쩍 넘는다. 왕년에 초장편 좀 읽었어서 자신있었는데 그 사이 너무 늙었는지 읽다 쓰러질... 재미가 모든 걸 이겨냄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눙물나는 놓고 갑니다,,, 총총 김독자, 기회는 한 번...

image

 

[웹툰] 주인공의 구원자가 될 운명입니다 _ 배드엔딩을 막으려는 여자의 결말

첫 번째는 전독시에 나오는 스타스트림의 성좌 시스템과 주구운의 아리아드네가 사용하는 정령 채널이... 양심은 무겁고 동정은 값이 싸니까 주인공의 구원자가 될 운명입니다 그보다 더 최악은, 아리아드네가 이...

image

 

Goodbye

보리맛이 난다 해야 하나 맛있는 술 먹고 싶다,, 난 모두에게 일력과 소소한 선물을 준비 했다 일력은 너무 예뻐서,, 애들한테도 주고 싶었어,, 전독시 다 봐준 친구에게 와 함께 써줌 뒤에 담요는 세상에 친구가...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