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즈하 넨도]넨도로이드 1587 - 쿠즈하 (feat.굿스마 A/S 후기)

issue|2022. 8. 28. 16:52
반응형

[쿠즈하 넨도]쿠즈하넨도 구매후기

"

 

"

넨도로이드 1587 - 쿠즈하 (feat.굿스마 A/S 후기)

뭐 그러한 이유로 이래저래 쫌 늦어진 넨도 리뷰. 1587 넘버의 '쿠즈하'라는 캐릭터라고 함. 어느 작품에... 캐릭터 넨도도 구매할 수 있구나!!!...를 새삼 깨닫게 해준 쿠즈하 넨도였다!ㅎㅎㅎ 달콤쌀벌함 가득했던 쿠즈하... Read more

 

쿠즈하넨도 구매후기

내돈내산 후기 작년에 도착한 택배후기 잘생쁨 넨도 주절거림 많음 3개 다 넨도박스ㅋㅋㅋ 키타/쿠즈하... 제 기준으로 단점(?)이라 보이는 저 귀걸이ㅜㅜ 살살 다루지 않으면 똑 떼질것같은 느낌이에요 고퀄 22... Read more

 

아이마스] 사토 신 피규어, 쿠즈하 넨도로이드

목적이었던 쿠즈하 넨도 사실 나는 얘가 누군지는 잘 모름... 버튜버?라는데 이름이 니지산지 쿠즈하 라고... 넨도 오랜만에 산거라 이 비닐이 씌워져서 온다는 걸 잊고 있었음 은근 이거 제거하는거 귀찮쓰 귀여운 얼굴 파츠... Read more

 

니지산지 쿠즈하 넨도로이드

보자마자 '아 ** 드디어 올게왔다'고 생각했음 그리고 다 생략하고 화축에게 떨어진 그것 누가봐도 넨도 올려놓고 중대발표라고 하기 안건 내용은 쿠즈하랑 히마가 넨도로 동물을 만든다거나... Read more

 

[니지산지] 넨도로이드 니지산지 쿠즈하

넨도로이드 오랜만이죠? 리뷰할 피규어는 니지산지소속 버튜버 <쿠즈하>입니다.. 버튜버...좋아하세요? 저는... 뒷면입니다 이렇게아름다운넨도가있었다니... ... 진심제가가진중제일잘나왔네요 히프마이... Read more

 

넨도 안구 개안 + 레진으로 안구 제작 아카자 넨도 구현을 위해 달려 프로젝트 (1)

아카자가 없으면 못 사는 몸이 돼어버렸-www ㅋㅋ 그래서 버튜버 니지산지 쿠즈하? 넨도 얼굴 파츠만 샀었다 작년에 표정이 완전 아카자 자나 ㅋ..ㅋㅋ 헤어파츠는 또 다른 거 샀었다 뾰족머리 ㅋ 누군지는 몰?루? 설날 용돈... Read more

 

[넨도로이드] 1587 쿠즈하 리뷰

은발 붉은 눈에 흰 피부, 송곳니까지 뱀파이어 같은 느낌이네요 본격적인 리뷰 전에 작년에 미리 사두고 넨도가 없어 방치되고 있던 넨도로이드 이젤을 마침내 쿠즈하한테 장착! 이젤 장착하고 한 컷 찍었는데 뭔가... Read more

 

敵わないな、君の笑顔に

대망의 쿠즈하 넨도 ,,,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도착했다zE!!!!!!!!!!!!!!!!! 집에 있던 오비츠 바디들 끼워봤는데 넘 찰떡 요즘 오비츠보단 넨도가 좋아서 바디 팔아버릴까 생각중이었는데 그냥 둬도 될듯하고 ,, 일단... Read more

 

줏대란…

놀았습니다 ^//^ 쿠즈하 넨도 get 진짜 넘 커여움.. 자주 듣는 노래 “왕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코난 진짜... 다르구나 진짜 귀여움 요즘 붐 정말 쿠즈하는.. 최고다 블로그 막차 탑승했습니다 다음 주도 아자아자(...) Read more

 

덕질 안 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하나에 이천 얼마임 굿즈 사는 건 돈 아까워하지도 않으면서 웃기네 쿠즈하 넨도 드디어 왔다제~~~~~! 넨도... 쏘럭키걸 넨도는 쿠즈하가 처음임 넨도 사고 싶다는 생각 한 적 1도 없었는데 이걸 쿠즈하가 해냅니다 요거... Read more

 

[녹풍당의 사계절]-성우진

재난]-넨도 리키 [데이즈]-키미시타 아츠시 [B-PROJECT 고동*앰비셔스]-키타카도 토모히사[노래의 왕자님♪ 진심LOVE 레전드 스타]-스메라기 키라[NORN9]-아즈마 나츠히코[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하세쿠라... Read more

 

CNR+ 2020년 재록집 등

그림이면 카나에도 사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아니었음 작년에 나왔던 건 타페가 없었으니까,,,ㅠ 자식들 스케일 피규어도 나오니까 점점 돈 쓸 곳이 많아져간다 그래서 카나에 는 언제요? 나올 거라 믿고 샀다 Read more

 

김김과 함께한 2주차

사실 이거 언박싱 블로그 쓸까 하다가 너무 흥분해서 박스사진만 찍고 바로 쿠즈하 꺼내서 놀았더라고 헤헤헤 쿠즈하 넨도 앉혀두고 쿠즈하 방송보면서 블로그 쓰는 삶 좋다 7/17(일) 앙창 모임을 했어요(김김과 타몽과 백)... Read more

 

2022년 6월 4주차

쿠즈하 넨도는 이미 발매되었길래 어디 파는사람 없나... 하고 뒤적거리다가 번장에 파는 사람 있길래 번장에서 샀고 카나에 넨도는 11월 발매였는지 도착 예정이었는지 아무튼 그렇게 예약 받고있길래 예약 걸어둠 ㅆㅂ... Read more

 

[1587] 니지산지 / 쿠즈하 (버츄얼 유튜버)

드는 넨도입니다. 머리카락 조형이나 헤어 부품, 얼굴 파츠 표정 등이 마음에 들어 2개 살까 고민하다가... 기회가 되면 하나 더 살까 고민하는 넨도이기도 합니다. 올린 머리가 약간 이타루를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Read more

 

8月 둘째주 기록

그리고 사실 집에 부른 이유가 깜짝 선물하려고인데… 이 친구가 나한테 해준 게 좀 많음 그동안 나는 낼름낼름 받아먹기만 한 거 같아 나도 선물을 해줬죠 요즘 쿠즈하를 너무 좋아하길래 나 사줌 ㅋ 배경 참... Read more

 

(^O^☆♪

기간 얼마 안 남아서 지금,,,,만감이 교차,,ㅋ 미친듯,,,넘나 갖고싶어,,으헝 하,,,카나에 도색한 거 보니까 니지산지,,쿠즈하 얼른 도색해서 내놓고 EN도 내놔,,! 쿠즈하 넨도 개인적으로 이 버전도 나오면 좋겠ㄷㅏ... Read more

 

내가 진짜 하다하다..

예에에에에전에 자캐 넨도 커텀할까해서 머리카락 파츠 볼려고 넨도 쭉 돌아보다가 쿠즈하 넨도를 본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캐디보고 뭐임? 어디 캐임? 아 버튜번가.. 하고 근데 진짜 이름이 쿠즈하야? 진짜로? 쿠즈? 하고... Read more

 

이타백 만들었다^ω^(+여더쿠 후기)

고인물들이 넨도에 환장하는지 이해됨 근데 쿠즈하 향수 사쵸 향수랑 뭔가 냄새가 비슷함ㅋㅋ 뭐지 같은 회사에서 만들었나 그냥 사쵸 향수에 좀 더 가볍고 단내나는 정도+섬유유연제 사쵸 향수는 어떻게 맡아도 사쵸... Read more

 

살다살다 버튜버 파는중

의 이유 때문에 쿠즈하와 카나에를 보기 시작했는데... 사실 이 이전에도 버튜버의 존재는 알고 있었고... 아버지는 결국 90만을 달성하셨고 결국 넨도까지 발매 결정났다. 장하다 륵시엠~ 첨엔 엥? 캐디도 ㅂㄹ내취향... Read mor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