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호 버터플라이 노래방]디지몬 어드벤처 버터플라이 전영호 디지털 음원 노래방 출시

issue|2022. 8. 31. 20:17
반응형

[

전영호 버터플라이 노래방]전영호 버터플라이 디지몬 Butterfly 음원발매! 그 시절 우리 모두는 선택받은 아이들이였다.

"

 

"

디지몬 어드벤처 버터플라이 전영호 디지털 음원 노래방 출시

디지몬 어드벤처 팬들에게 있어서 전영호 님의 버터플라이 펀딩은 정말 훌륭하게 마무리된 것 같으며 디지털 음원과 노래방 출시까지 오늘로서 마무리되었으니 앞으로도 정말 자주 들을 것 같습니다.

image

 

전영호 버터플라이 디지몬 Butterfly 음원발매! 그 시절 우리 모두는 선택받은 아이들이였다.

노래방도 나왔다는데 하 노래방가고싶닿ㅎㅎ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디지몬버터플라이 #전영호버터플라이 #디지몬버터플라이음원발매 #전영호버터플라이음원발매

image

 

[ 전영호 - Butterfly ] 음원 정식으로 등록 ! 노래방,멜론,지니뮤직 모두 등록완료 ! ( feat . 듣기 / 가사 )

이제 노래방가서도 버터플라이 부를수있게 되었네요 ㅎㅎ #디지몬노래 #butterfly #전영호 #음원 #극장판 #오프닝 #디지몬어드벤쳐 #버터플라이 #노래방 #가사 #멜론 #지니뮤직 #금영

image

 

디지몬 어드벤처 OST 버터플라이 및 브레이브하트 노래방 및 음원 스트리밍 가사

이때 전영호 씨가 부른 버터플라이 (Butterfly) 또한 텀블벅을 통해 펀딩이 진행되었습니다. 당초 목표... 노래방 또한 같은 시간부터 유통됩니다. 디지몬 버터플라이 앨범을 후원해 주신 후원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image

 

기다리던 디지몬 어드벤처 <버터플라이> 음원 발매 /노래방 등록!

22일 -> 24일 오타에요 전영호님이 부른 버터플라이 음반이 오늘(24일) 발매됐다. 디지몬 어드벤처 오프닝인 버터플라이 외에 펀딩 진행했던 앨범에 수록된 전곡이!!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 됐다!!!!! 에도...

image

 

동심으로 돌아가는 노래 디지몬 버터플라이 가사 디지몬 버터플라이

디지몬 버터플라이를 부르셨던 '전영호' 씨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콘서트때 짤막하게 불러주셨는데... 디지몬 버터플라이가 멜론에도 없고 노래방에도 한국어 버전이 없는데, 저작권 문제때문에 못나오고 있다고...

image

 

brave heart 디지몬 진화곡 드디어 노래방에 등재됐다- 열창(?)후기 -

오늘 너무 많이 먹어서 소화시킬겸 노래방에 갔다 최근 전영호의 디지몬 펀딩곡이 등재됐다는 소식을 접하고 찾아봤더니 2곡이 등재된 상태다 하나는 버터플라이 또 하나는 #braveheart 어릴때는 음만 나와 이곡이...

image

 

[일상] 7월 둘째 주

근데 왜 노래방에 백유화(안예은&우예린)없냐. 그래도 전영호 버터플라이는 수록돼서 일본 원곡으로 안 불러도 된다는 사실에 만족했다. 그리고 막곡은 역시 바나나차차로 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흥 넘치는...

image

 

[주간일기] 6월 3주차

노래방도 가고 카페도 갔다 와.. 내 젊음을 불태웠다 평생 이렇게 놀고 싶다고 생각했다 아무것도 변하지 않고 그냥 모두 다같이 재밌는 얘기 나누면서 힘든 일도 없고 그냥 하.. 그랬음 좋겠다 - 음원...

image

 

2019.12.25 이용신 콘서트 후기! (의식의 흐름 주의)

참고로 나는 포덕이자 디덕인데 노래방에서 와다 코지 버터플라이를 안부르면 죽는병에 걸린 사람이다... 장범준콘 갔다가 전영호님 버터플라이 들은 사람들 기분이 이래쓸까....? 정말 추억에 젖어있다가... 계속 또 노래...

image

 

[22] 0705 ~ 0709

마지막은 화려하게 노래방! 이 날 노래 좀 잘 됐음. 맨날 쫄아서 못 불렀는데 무슨 일? 두둥탁. 버터플라이 전영호님 버젼이 나오다니,, 그래서 잘 불렀나? ㅋ 7월 9일 (토) 살려주세요... 숙제하는데 너무 어려워요. ㅠㅅㅠ...

image

 

butterfly 디지몬 극장판 ost 펀딩 앨범 인증 (전영호가수님)

앨범 인증 ㅋㅋㅋ 버터플라이를 심취해서 들어서 그런지 브레이브 하트 듣는걸 캡쳐해 버렸누 ㅋㅋㅋㅋ 암튼 제발 노래방에 전영호- butterfly 나오게 해주세요 부르고 싶어요 ㅠㅠㅠㅠ

image

 

디지몬 OST Butter-Fly 앨범 수령

세 달 정도 기다려서 받은 버터플라이 앨범. 아마 디지몬을 접해본 사람이라면 들어봤을 '그래 그리 쉽지는... 부르신 전영호 님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다시 제작하여 2절까지 완성됐다. 에서도 매번 일본곡 가서...

image

 

주간일기 챌린지 6

간만에 노래방도 갔다 킹갓제너럴 전영호 명가수님의 버터플라이 음원이 정발된 기념으로다가 노래방에서 배경은 왜 트와이스일까? 아무튼 부산은 너무 자주 가서 여행이라고 하기도 딱히 휴가를 보냈다라고 생각되지도...

image

 

버터플라이 앨범 도착했습니다!

동생이 펀딩했던 전영호님의 버터플라이 에디션(?)이 도착했습니다! 박스부터 가슴이 웅장해짐,,,,,,, 그리고... ㅜㅜ 음원 내주신거부터가 얼마나 고마운지........... 나중에 에도 나오길,,,,,,ㅜ

image

 

[선택받은어른들] 5월 정모 후기입니다!

다음 장소는 노래방!!! 6월 24일에 전영호님의 버터플라이와 브레이브하트가 노래방에 나온다던데 지금은 아직 나오기 전이니 한국 가사를 직접 검색해서 일본 노래를 틀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디지몬 노래와 함께...

image

 

[디지몬 버터플라이 앨범] 디지몬 어드벤처 OST 앨범 펀딩 인증 및 후기

이번에는 가수 전영호님이 디지몬 어드벤처의 OST앨범을 발매하는 펀딩이였습니다. 저의 유년시절과 함께... 무엇보다 가장 기대되는건 지금까지 노래방에서 버터플라이를 부를수가 없는거 였는데 이번 앨범발매를...

image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영화상영회 <날씨의 아이>

(개좋앙...) 전영호의 버터플라이. 가히 본좌라 칭하기에 모자람 없는 '근본' 그 자체 그렇게 추억 여행을... 그 다음 수순으로는 함께 노래방에 가고 싶었는데. 이것들이 검은 패드를 꺼내더니 3시간 넘게 유희왕...

image

 

디지몬 펀딩 butter-fly 앨범 수령

왜냐하면 나는 디지몬 butter-fly, braver heart를 어렸을 때 부터 엄청 좋아한 노래기도 했고 노래방에서... 그리고 앞으로 목표를 이루는 데에 많은 원동력이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펀딩 만세!

image

 

일본판} 디지몬 오프닝 Butter-fly 버터플라이 노래 가사 (디지몬 일본 성우 합창 버전) Original...

서로에 이름을 부르는듯 하네요 오늘 삘 타버린 나머지 노래방가서 불태워볼까 생각중입니다. 물론... Love #디지몬오프닝 #Butterfly #버터플라이 #와다코지 #전영호 공감 과 댓글은 제가 성장 할 수 있는 영양분이...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