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실제 키는 얼마나 될까?

issue|2024. 1. 7. 08: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즈원 출신으로 아이브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안유진의 키와 몸무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안유진은 프로필상 키가 172cm라고 공개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그보다 더 크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과연 안유진의 실제 키는 얼마나 될까요? 함께 살펴보시죠.

아이브 안유진, 실제 키는 얼마나 될까?

 

안유진의 프로필 키와 몸무게


안유진은 2003년 9월 1일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나이는 20세(만 19세)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안유진은 대전삼천초등학교와 관악중학교를 졸업하였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안유진은 프로듀스 48에서 5위를 차지하며 아이즈원의 멤버로 데뷔하였고, 아이즈원 해체 후에는 아이브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안유진의 프로필상 키는 172cm이고, 몸무게는 48kg이라고 공개되어 있습니다²⁴.

반응형



안유진의 실제 키는 얼마일까?


안유진은 프로필상 키가 172cm라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그보다 더 크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안유진은 다른 연예인들과 비교할 때, 키가 매우 크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우주소녀 은서는 공식 키가 172cm인데, 안유진은 구두 굽이 더 낮은데도 은서보다 더 커보입니다¹. 또한, 이영지는 키가 175.5cm인데, 안유진은 이영지보다 더 크게 보입니다¹. 김희철은 공식 키가 176cm인데, 안유진과 같은 자리에서 키 대보면 둘이 똑같아보입니다¹. 이렇게 보면, 안유진의 실제 키는 175cm 이상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안유진의 키가 큰 이유는 무엇일까?


안유진의 키가 큰 이유는 무엇일까요? 안유진은 가족들도 모두 키가 크다고 합니다. 안유진의 아버지는 1975년생으로 키가 180cm, 어머니는 1977년생으로 키가 170cm, 언니는 1999년생으로 키가 175cm라고 합니다². 즉, 안유진은 유전적으로 키가 큰 가족에서 태어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안유진은 운동을 좋아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안유진은 피겨스케이팅과 탁구를 잘하며, 채소와 과일을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³. 이렇게 보면, 안유진은 환경적으로도 키가 크게 자랐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브 안유진의 키와 몸무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안유진은 프로필상 키가 172cm이지만, 실제로는 175cm 이상이라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안유진의 키가 큰 이유는 유전과 환경이 모두 작용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안유진은 키가 크고, 몸매도 좋으며, 노래와 춤도 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앞으로도 안유진의 활약을 응원하고,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