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석, 김호영, 최희 캐스팅 디렉터 악행 폭로 그것이 알고 싶다 출연

issue|2021. 3. 28. 15:40
반응형

그알' 박은석·최희·김호영, 캐스팅 디렉터에 당했다 폭로
이날 배우 박은석, 김호영,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한 캐스팅 디렉터에 대한 폭로에 나섰다. 이날... 박은석은 내가 연극을 할 때 조씨가 자신이 캐스팅디렉터라며 나에게 캐스팅을 하고 싶다고 왔다. 나한테... 




박은석·최희 주변에서 말렸지만 출연…고소도 각오 캐스팅 디렉터 실체 폭...
배우 박은석과 방송인 최희가 제보자로 직접 나서 한 캐스팅 디렉터에 폭로했다. 2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박은석과 최희 등은 이날 제보자로서 카메라 앞에 섰다. 박은석은 이런 인터뷰에 참여하게 될 줄은 상상도... 




그것이 알고 싶다', 박은석 고소한 '캐스팅 디렉터' 정체 추적
SBS ‘펜트하우스’에 출연해 호평을 받는 배우 박은석도 조씨로부터 명함을 받고 의문스러웠다고 말했다. ”... 그때 당시 제가 ‘OO 엔터테인먼트’라는 회사에 소속이 되어 있던 배우거든요.“ -배우 박은석 인터뷰 中... 




박은석, 캐스팅 디렉터 악행 폭로…피해자만 105명 ('그알')
배우 박은석이 한 캐스팅 디렉터에 사기를 당한 사실을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피해를 입은 배우 박은석, 김호영,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증인으로 나섰다. 이날 '그알' 측은 조씨가... 




박은석, 캐스팅 디렉터 사칭 조씨 폭로 배우들 상대로 고소협박
배우 박은석, 김호영, 방송인 최희가 한 캐스팅 디렉터를 폭로했다. 27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캐스팅 디렉터를 사칭해 배우들을 상대로 고소를 진행하며 이득을 취하고 다닌다는 조 모씨를 조명했다. 박은석은 4년 전... 




고소당할 각오…'그알' 박은석·최희 폭로한 캐스팅디렉터 '사기'(종합)
박은석·최희·김호영 등 연예계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들이 캐스팅디렉터 사기 행각에 대해 직접... 이에 박은석·최희·김호영 등 이름과 얼굴이 알려진 배우들은 제보자가 돼 직접 '그것이 알고 싶다'를 찾았다.... 

 

 

 

에스채널에서 내용 더 보기

S-Channel CLICK

 

박은석, 김호영, 최희 고소한 '캐스팅 디렉터' 정체 추적 그것이 알고 싶다 출연 - 에스채널

그알' 박은석·최희·김호영, 캐스팅 디렉터에 당했다 폭로 이날 배우 박은석, 김호영,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한

fromschanne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