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판타집 KCM 나이 프로필

issue|2021. 1. 6. 22:19
반응형


나의 판타집 첫 방송 KCM 에이핑크 초롱 보미


찾아온 스타까지 있었다고~~ 앞으로 등장할 의뢰인들도 누가될지 기대가 되네요 ^^ 취미의 로망을 품은 KCM의 판타집과, 극과 극 취향이 모두 담긴 초롱X보미의 판타집 ‘나의 판타집’에서 만나보세요 ^^ (SBS)





나의 판타집 KCM 나이 프로필... 주택 나의판타집 1회 촬영지...


파일럿 당시 판타집과 교감하는 과정을 통해 ‘집’이라는 공간의 진정한 의미를 생각하게 했다는 호평을 받은 ‘나의 판타집’. 출연자들의 기상천외 한 로망 때문에 당황한 순간이 많았다고 한다....





나의 판타집 트롯신이 떴다 후속 2021년 SBS 1월6일 꿈꿔왔던...


<나의 판타집> 정규편성 첫 번째 판타집! “출연료 포기해도 좋아” KCM 무릎 꿇게 한 판타집 大 공개... 세상 깔끔한 집 + 다용도실 없는게 없다.....나의 펜트하우스 현대식 내부와 할머니 집에 온듯한 한옥...





[나의 판타집] 보미 초롱 KCM 내가 꿈꾸던 집에서 살기... 


과연 내가 꿈꿔왔던 판타 집은 어떤 곳일지? 그리고 어떤 재미난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요. 나의 판타집 초롱파, 보미파 당신의 선택은? 에이핑크에 초롱님과 보미 님이 나오는 거 같아요. 벌써부터 재미있을 거..





나의 판타집 재방송 1회 에이핑크 보미 초롱 KCM이 꿈꾸는...


장성규는 나의 판타집 합류에 진짜 판타집을 찾는 과정에서 집행자의 역할은 물론 출연진과 시청자 입장에서 내 집에 대한 로망에 깊이 공감하며 진정성을 불어넣을 것이란 각오를 전했습니다. 나의 판타집...





나의판타집 1회 에이핑크 초롱 보미의 극과극 판타집 보기


아침에 일어나면 흙을 밟을수 있는 마당이 있는 집 아늑하고 건강한 자연속 보미네 판타집 #나의판타집 #나의판타집장소 #나의판타집출연자 #나의판타집예고 #박미선 #장성규 #류수영 #유현준 #워너비하우스..





배우 류수영. 최근 ‘나의 판타집’ 건축사무소에 입사해…


나는 나무로 된 집에서 살고 싶다”라고 자신의 판타집을 밝혔다. 현재 아파트에 살고 있다는 류수영 씨도 “’나의 판타집’에 입사 후, 중정이 있는 고즈넉한 나무로 만든집에서 살고 싶은 꿈이 생겼다.”..





나의 판타집 KCM 나이 프로필▪️낚시 보미 황토집▪️초롱... 


윤선미 KCM 나이 키 프로필 출생: 1982년 1월 26일 (38세), 대한민국 본명: Kang Chang-mo 키: 180cm 소속사: 이미지나인웍스 나의 판타집'은 ‘꿈꾸던 집을 찾아 직접 살아본다’는 컨셉을 가지고 국내 최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