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국내 최초 스키장?

issue|2020. 11. 9. 15:03
반응형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곤지암 연상된다고?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인 알프스리조트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나는 살아있다'에는 알프스리조트의 음산한 모습이 보여졌다. 이날 박은하 교관과 6인의 생존 교육생 김성령, 김민경, 이시영, 오정연...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 리조트' 관심집중…국내 최초 스키장


1% 특전사 중사 출신 박은하 교관과 6인의 전사들이 재난 상황에 맞서는, 본격 생존(生zone) 프로젝트를 담고 있다. #스키장 #나는살아있다 #알프스리조트 #나는살아있다촬영지 #나는살아있다 촬영지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 리조트’ 검색어 순위올라… 현재 휴장상...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 리조트에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나는 살아있다'에는 알프스리조트의 음산한 모습이 보여졌다.이날 김성령, 오정연, 이시영, 남현희, 우기, 김민경이 강원도 고성에 모였다....





'나는 살아있다' 알프스 리조트, 음산한 폐허 건물 "재난상황 대비"


tvN '나는 살아있다' '나는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 리조트가 화제다. 5일 방송된 tvN '나는 살아있다'에서는 김성령, 김민경, 이시영, 오정연, 김지연, (여자)아이들 우기가 폐허가 된 알프스 스키장에 도착하는 모습이...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는 어디?…박은하 교관, "내 가족이 죽을 수도 있다"


'나는 살아있다'가 첫 방송된 가운데 촬영지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5일 방송된 tvN '나는 살아있다'에서는 생존이 필수가 된 시대에 하나가 된 '나는 살아있다' 팀이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우기는 "언니들 덕분에...





알프스리조트 폐허 "곤지암 아냐?"…'가짜사나이 촬영지'는 어디?


이는 저날 tvN에서 방송된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로 등장하면서 벌어진 현상으로 풀이된다. '나는 살아있다'는 특전사 중사 출신 박은하 교관 지휘 하에 6명의 출연진들이 재난 상황에 맞서는 생존 프로젝트다. 특전사가...





나는 촬영장에서 비건 메뉴를 요구할 수 있을까?


가끔 다른 곳에서 식사하려면 급박하게 돌아가는 촬영지를 두고 왕복 30분을 달려야 하는 부담스러운 상황이... 그리고 이미 그 감각은 우리의 마음속 깊은 곳에 내재되어 있다고 믿는다. 깨우기 위해 살아야 한다. 나는 이제...





기생충 촬영지도 잔칫집…돼지슈퍼 노부부 “기뻐 잠도 못자”


묻어나는 영화"라며 "나도 처음에 우리 아저씨(남편) 만나서 어려운 데서 살아보고 했는데, 예전에 고생한... 같은 날 찾은 또 다른 촬영지 동작구 노량진동의 '스카이피자' 사장 엄항기씨(62·여)도 "감개무량하고 심장이...





'구해줘 홈즈' 연세 2천만원에 제주도 1년 살기, 집이 별건가


야자수들이 바람에 흩날리는 넓은 정원 저편으로 우뚝 솟아오른 산방산과 제주도 바다가 펼쳐져 있다. 이런... 영화 <계춘할망>의 촬영지이기도 했던 그 곳은 바람과 돌담이 어우러져 가장 제주스러운 곳으로 정평이 나...





알프스 스키장, 국내 최초 스키장? 운영 중단 이유는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로 아라려진 알프스 스키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5일 방송된 tvN '나는 살아있다'에서는 현재 운영이 중단된 것으로 보이는 스키장에서 생존 훈련을...


012345678910111213141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