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그 섬 네번째 미니앨범 MIRAGE

issue|2020. 11. 7. 23:02
반응형


하성운 4집 앨범 MIRAGE [그 섬] 뮤비 티저 #2 움짤,사진


진짜 보자마자 입틀막 눈 튀어나오는 줄 뮤비 퀄 대박적 와ㅋㅋㅋㅋㅋㅋ 하성운 - 그 섬 (Forbidden... 하느루들 컴백일에 착착 할 거 다하고 살아서 만나요 하성운 그 섬 대박난다❗ #하성운 #hasungwoon #sungwoon





하성운 그 섬(Forbidden Island) 뮤비 티저 


하성운 그 섬(Forbidden Island) 뮤비 티저 1 오늘 #그섬 #뮤비 #티저 가 올라왔어요. 솔직히 뮤비티저는... #하성운 ‘그 섬’ #뮤비티저 1 





하성운 네번째 미니앨범 MIRAGE, 타이틀 곡 '그 섬' 뮤비... 


하성운 그 섬 뮤비 티저 (1) 어제 뜬 컨셉포토에서도 아직 헤어 나오지 못했는데 뮤비 티저도 진짜 대박!... 얼굴이 너무 잘남 컴백까지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았다 맨날 하는 말이지만 하성운 미니 4집 ㄱㄷㄱㄷ





하성운 'MIRAGE' '그 섬 (Forbidden Island)' M/V Teaser... 


보정출처 seng님 인간계에 강림한 별처럼 빛나는 하성운 왕자님 신비롭고 환상적인 하성운의 그 섬 뮤비 노래와 함께 빨리 보고 싶어요 





하성운, 신비+환상 매력 담은 타이틀곡 ‘그 섬(Forbidden... 


5일 스타크루이엔티는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하성운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그 섬’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무언가를 덮어버릴 듯 크게 너울지는 파도로 시작되는 티저에는...





하성운 네 번째 미니 앨범 MIRAGE 타이틀 '그 섬' MV 티저 


201105 하성운 4집 MIRAGE 타이틀곡 그 섬(Forbidden Island) 뮤비 티저 1 하성운 (HA SUNG WOON) - '그 섬 (Forbidden Island)' M/V Teaser 1 https://youtu.be/p_JW8PRofds 반짝반짝 빛나는 왕자님...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