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논문 표절 의혹에 학위 반납하겠다

issue|2020. 11. 6. 23:28
반응형


홍진영 논문 논란 인스타 사과 '학위 반납하겠다 답답하고 속상... 


지금 생각해보니 제게 어울리지 않는 옷이었으며 과한 욕심을 부린 것 같아 반성한다", "저는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반납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는 "그게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인 것 같다", "이유 불문하고...





홍진영 논문 표절 의혹에 "석·박사 학위 반납하겠다 나이 키 나이


저는 2009년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을 취득했습니다. 시간을 쪼개 지도 교수님과 상의하며 최선을 다해... 저는 석사 및 박사 논문을 반납하겠습니다. 그게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인 거 같습니다.





홍진영 조선대학교 무역학 석사 박사 학위 반납, 추미애... 


박사 학위 반납을 통해 깔끔하게 해결되었다는 의견도 있는 반면 이에도 부족하다는 의견도 존재했습니다. 다음은 커뮤니티 사이트 FM코리아의 [표절논란' 홍진영, "석,박사 학위 반납하겠다" 사과 입장 표명]...





홍진영 논문 표절 의혹 사과 석사 박사 학위를 반납하겠다


홍진영이 석사 논문 표절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석·박사 학위를 반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홍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인사를 올려 죄송합니다. 지난 10여년을 땀과 눈물을..





홍진영 석사 박사 학위 반납 이유 어떤 말도 변명으로 비춰져... 


가수 홍진영이 석사 논문 표절 의혹이 불거진 데 대해 "석·박사 학위를 반납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홍진영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인사를 올려 죄송하다"며 "지난...





홍진영, '석, 박사 학위 반납-변명으로 비침에 속상하다'


석사 학위 논문 심사를 맡았던 교수의 의견을 전달했다. 소속사 측은 "해당 교수님에 따르면 홍진영이 석사 논문 심사를 받았던 때는 2009년으로 당시 논문 심사에서는 인용 내용과 참고 문헌 등 주석을...





표절논란 홍진영 석·박사 학위 반납하겠다 사과 입장 표명


홍진영 소속사 측도 통화에서 "학위반납은 홍진영 씨가 직접 결정한 것으로 안다"면서 "팬들로부터 오랫동안 과분한 사랑을 받은 대중가수로서 진위여부를 떠나 논란에 휩싸인 것만으로 자숙하는 마음으로 다..





[홍진영 논문] '논문 표절 논란' 홍진영, 석사.박사 학위 반납한... 


저는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반납하겠습니다. 그게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 모든게 다 저의 불찰이고 잘못입니다. 많은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홍진영...





홍진영, 석사 논문 표절 의혹 일축 "석, 박사 학위 반납하겠다!"


홍진영, 석·박사 학위 반납 의사 표명 “과한 욕심 부린 듯” (전문)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조선대학교 석사 논문 표절 의혹을 일축한 가운데 석, 박사 학위를 반납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0123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