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최최차차, 애빼시 당황시킨 신조어 도대체 무슨 뜻

issue|2021. 1. 17. 15:27
반응형


탁재훈 ★ 최최차차 ★ 당황시킨 신조어 도대체 무슨 뜻?


MBC '놀면 뭐하니?' '최최차차' '애빼시' '얼죽아' '개취' 등 다양한 신조어가 문제로 출제됐는데, 탁재훈은 엉뚱한 답변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최최차차 차은우 이 중 '최최차차'는 '최애는 최애고...





뽑은 예능 유망주는? 신조어 최최차차’ ‘애빼시’ 뜻 뭐길래


kr/7b750e6/161079400992 " " #신조어 최최차차’ ‘애빼시’ 뜻 뭐길래 #최최차차 ‘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 최고로 애정하는 사람은 따로 있지만 차은우는 그래도...





[무성의 논란] 비와이, 쿤디판다 과거 헉..!+최최차차 차은우


<최최차차> 실검에 올라간 ‘최최차차’ 바로 ‘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 라는 신조어인데요. 아무리 좋아하는 아이돌이 있어도 아이돌 최고의 미모를 가진 차은우는 사랑할 수 밖에 없다는...





탁재훈 폼이 이렇게 좋은데, 안 쓸거야? (애빼시, 최최차차)


출처 : MBC '놀면 뭐하니?' 중에서 ('최최차차' 에서 '최애는 최애고'라는 힌트를 주자) 차차 나아지겠지~ 차차 좋아지겠지~♬ ㅋㅋㅋㅋㅋㅋ유진 <차차>를 춰버리넼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뜻, 갑통알 뜻, 설참 뜻, 최최차차 뜻, 애빼시 뜻 :: 신조어 알아보기


얼죽아 뜻, 쪄죽아 뜻, 얼죽코 뜻, 얼주가 뜻, 갑통알 뜻, 설참 뜻, 최최차차 뜻, 애빼시 뜻 :: 신조어... 얼죽아 뜻, 쪄죽아 뜻, 얼죽코 뜻, 얼주가 뜻, 갑통알 뜻, 설참 뜻, 최최차차 뜻, 애빼시 뜻 :: 신조어 알아보기..





최최차차 애빼시 키워드가 뜨거운 감자다...대체 무슨 뜻?


최최차차 애빼시 키워드가 뜨거운 감자다.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을 당황시킨 각종 신조어들이 많은... '최최차차' '애빼시' '얼죽아' '개취' 등 다양한 신조어가 문제로 출제됐는데, 탁재훈은 엉뚱한 답변을...





최최차차 보구밍 무슨말인지


최최차차는 처음에 최씨2명 차씨2명의 의미인줄 알았네요, 보구밍은 ing로 끝나는 영어단어인줄 알았구요 ㅎㅎ 그런뜻은 전혀 아니라는거~ 오늘은 이 두 가지 뜻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먼저 최최차차입니다. 이...





신조어 "최최차차"의 뜻은?


신조어 "최최차차"의 뜻은? 이외에도 얼죽아 = 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애빼시 = 애교 빼면 시체... #최최차차#최최차차뜻#최최차차의미#신조어#놀면뭐하니#유재석#카놀라유#데프콘#동석#김종민#영길...





신조어 얼죽아,최최차차,애빼시,개취 뜻은?


'최최차차' '애빼시' '얼죽아' '개취' 등 다양한 신조어가 문제로 출제됐는데, 탁재훈은 엉뚱한 답변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 중 '최최차차'는 '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의 줄임말로, '각자.





애빼씨,최최차차???(feat.놀면뭐하니)


최최차차? 이건 무슨 말 ㅋㅋ 애교 빼면 시체 최애는 최애 차은우는 차은우다 별말이 다있네요 놀면 뭐하니에서 카놀라유(유재석의 새부케)가 탁재훈과 만나서 신조어 퀴즈를 맞추는 내용인데 ㅋㅋ 최최차차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