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리나가 심형래와 만났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issue|2021. 1. 5. 21:08
반응형


TV조선 ‘마이웨이’ 톱스타 섹시 배우&화가 강리나의 30년...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배우 겸 화가 강리나가 출연해 30년 만에 근황을 공개합니다. 사진출처: TV조선 ‘마이웨이’ 올해 나이 58세인 강리나는 1986년 CF 모델로 처음 데뷔했습니다. 어린이 영화...





[강리나] '마이웨이' 심형래, 강리나와의 만남을 가져......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강리나가 심형래와 만났다. 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강리나가 10년 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며 심형래를 만났다. 데뷔작을.





강리나 심형래 나이는? 마이웨이 우뢰매 추억 30년만에... 


강리나 심형래 나이는? 마이웨이 우뢰매 추억 30년 만에 근황 공개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강리나가 우뢰매에서 함께 연기했던 심형래를 만나 베일에 쌓여있던 자신의 근황을 이야기한다. 두 사람 나이를...





<강리나 이야기>


강리나는 그렇게 알게 되었다. 당시 강리나는 성인영화쪽에 특화된 일명 ‘에로영화 전문배우’로 알려졌다. 특히 배금택 화백의 ‘변금련뎐’으로 그러한 인상을 강하게 굳혔다. 당시에 나는 강리나라는...





스타다큐 마이웨이 배우 강리나 나이 연예계 은퇴이유와 화가...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배우겸 화가 강리나가 출연합니다 강리나 나이1964년생 56세 이날 강리나는 연예계를 은퇴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80-90년대 스타배우 강리나는 "돈을 벌면 가족이 모이고...





배우 강리나, 힘들었던 과거사 은퇴하게 된 사연 밝혀


80~90년대 스타배우 강리나가 종편 tv에서 힘들었던 과거사를 털어놓았습니다. 강리나는 3일 방송된 마이웨이에 출연해 가수 이은하를 만난 자리에서 은퇴하게 된 사연을 밝혔는데, 돈을 벌면 가족이 모이고..





스타다큐 마이웨이 강리나 나이 결혼 우뢰매 심형래 (이은하...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강리나가 출연해 25년 만에 근황을 전해졌습니다 강리나 나이 1964년생 58세 1987년 우뢰매 3편에 악당 '삐용'역으로 출연하며 본격적인 배우 생활 시작 1989년에 출연한 영화





강리나 (나이, 학력, 어머니, 근황)


1980년대 혜성처럼 나타났던 여배우, '강리나'라고 아세요? 아마 젊은 분들은 강리나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그도 그럴 것이 이국적인 외모와 색깔있는 연기력으로 주목받았던 강리나는, 연기..





'마이웨이' 강리나, 30년 만에... 화가 강리나, '우뢰매' 데뷔...


강리나, 30년 만에 근황, 오늘(3일) 새해 첫 방송 매주 월요일 밤 방송됐던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가 2021년부터 일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새해 첫 주인공으로 배우 겸 화가 강리나가 출연해...





심형래 근황 김주희와 이혼 사유 우뢰매 강리나 근황까지!!!


배우 강리나가 25년 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1990년대 큰 인기를 얻었다가 10년 만에 은퇴한 배우 강리나가 25년 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겸 화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