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한텐 말해도 돼 서정희 남자 얼굴만 본다, 10살 연하 가능

issue|2020. 12. 25. 18:24
반응형


‘언니한텐’ 서정희 “남자 얼굴만 본다, 10살 연하 가능”... 


‘언니한텐’ 서정희 “남자 얼굴만 본다, 10살 연하 가능” 서정희가 연애에 관한 솔직한 바람을 드러냈다. 24일 방송된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정희 “일생에 남자는... 연애 희망 (언니한텐 말해도돼) ☆


서정희 “일생에 남자는 서세원 한 명” 훈남과 연애 희망 (언니한텐 말해도돼) 서정희(59)가 ‘언니한텐 말해도돼’에 출연하여 연애와 관련한 솔직한 바람을 털어놓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녀는 한결...





언니한텐 서정희 나이 학력... 소개팅 이상형 언니한텐말해도돼


궁금하다며 언니한텐 : 서정희를 위해 커플매니저가 등장 커플매니저 : 서정희는 외모가 출중해 인기가 많을 거다라며 조언한데 이어 이영자를 향해서도 남자들이 이영자처럼 맑고 명랑한 성격을 가진...





서정희 소개팅 고민, 언니한테말해도돼 출연(+사주 띠로는?)


너무 서두르지는 않았으면 좋겠다. 좋은 인연을 만나는 것이 좋으니 말이다. 이렇게 방송에서 많이 알렸으니 기달려보시라 ㅎㅎ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라겠다 #서정희 #언니한테말해도돼 #사주





언니한텐 서정희 나이 리즈... 최근 언급? 언니한텐말해도돼 ○


서정희 리즈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서정희가 출연을 하며 남친을 사귀고 싶다는 고민과 바램을 드러냈는데요. 서정희는 최근 같이삽시다에 출연하며 전 남편 서세원을 가리킨...





c 이혼 6년 차 서정희 연애 고민 솔직 고백... 


이날 서정희를 위해 특별 찐언니로 등장한 커플매니저는 서정희의 눈물겨운 연애 도전기를 듣던 중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라며 깜짝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후 커플 매니저는...





서정희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새 남자친구 고민 ☆ (+나이)


☆ 서정희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새 남자친구 고민 ☆ 방송인 서정희가 SBS 예능프로그램인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해 연애와 소개팅에 대한 고민을 토로했다. 또 2번의 소개팅에서 에프터가 없었다는...





언니한텐 말해도 돼 서정희 나이 (서세원) 이혼 후 연애... 


이런 서정희를 위한 맞춤 찐언니로 커플매니저가 등장. 서정희의 연애 고민을 듣던 커플매니저는 "서정희는 외모가 출중해 인기가 많을 거다"라며 연애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이영자를 향해서도...





언니한텐말해도돼 서정희핑크목티#서정희핑크폴라티


이날 서정희를 위해 특별 찐언니로 등장한 커플매니저는 서정희의 눈물겨운 연애 도전기를 듣던 중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라며 깜짝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후 커플 매니저는 서정희에게...





서정희, 서세원이 입힌 상처... 얼굴에 문제가 있구나" (언니한텐)


한참 이야기꽃을 피우며 찐언니들과 고민 상담을 하던 서정희는 전문가들의 이야기가 시작되자 좀 더 깊은 속내를 털어놨다. 서정희는 "착한 여자 신드롬이 저도 있었다"며 "제가 만들어낸 거기다 맞춰나가니...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