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행어사 김명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issue|2020. 12. 21. 22:01
반응형


암행어사 김명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권나라 이이경... 


암행어사 성이겸 김명수 이복동생 성이범 이태환 기녀이자 다모 홍다인 권나라 성이범 부하 박춘삼 이이경 성이겸과 성이범의 첫사랑 강순애 조수민 성이범: 이태환 분 강순애: 조수민 분 김만희: 채동현...





드라마 암행어사 인물관계도 김명수 권나라 나이 몇부작인가?


극 중 홍문관의 관료인 성이겸(김명수 분)은 갑작스럽게 암행어사로 파견돼 여정을 떠나고, 이 과정에서 다모 홍다인(권나라 분)과 성이겸의 몸종 박춘삼(이이경 분)이 어사단의 일원으로 합류해 모험을...





[메이킹] 드라마 암행어사 포스터 촬영 현장 - 김명수


빨간색 도포도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아놔 ㅋㅋㅋ 하극상. ㅋㅋㅋㅋㅋㅋ 극한직업 암행어사 성이겸에게 힘을!!! 흥신흥왕 김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듯이 사랑스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BS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_김명수 권나라 등장인물... 


성이겸_김명수 (20대 / 홍문관부수찬, 암행어사) 김명수가 맡은 성이겸이라는 캐릭터는 권력에 대한 탐심도 없고, 관리로써 도덕적인 양심 또한 없는 성이겸은 목표도 야망도 아무것도 없는 채로 그냥 하루하루...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첫방송


암행어사 제수를 받아 지방으로 가야 하는 김명수 마패를 받는다 이거 알지 마패~~ 지방을 돌며 탐관오리와 억울한 백성들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 연쇄 살인 사건이 있는 지역에서...





암행어사 김명수 사주 올해운 내년운


암행어사 김명수 님 김명수 님 사주 운세 흐름 다음주 월요일부터 방송되는 드라마 암행어사의 김명수 님입니다. 작년에 단, 하나의 사랑에 나왔던 배우로 인피니트의 가수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같이 나오는...





[새 월화드라마] KBS 암행어사... 소개_김명수X권나라X이이경


어사님과 어사단원들을 만나봅시다 :) 먼저 홍문관부수찬, 암행어사 성이겸(김명수) 권력에 대한 탐심도 없고 물론 관리로써의 도덕적 양심도 없는 목표도 야망도 없는 '오늘'만 사는 관리 이겸. 하지만 이런...





드라마 암행어사 김명수 권나라 관전포인트 총정리!


암행어사에는 김명수, 다모에는 권나라, 몸종 에는 이이경 배우들이 출동하는데요. 암행어사와 이 어사단의 일원으로 함께 모험을 해요. 패기로 똘똘뭉친 이들이 임금의 눈과 귀가 되어 백성들의 고충을 얼마나...





<런 온> 임시완 vs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김명수... 


아이돌에서 연기돌로 자리매김한 두 배우 임시완과 김명수! 최근 <런 온>,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서 멋진 활약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오늘 나랑 데이트할래?” 크리스마스 당일, 두 사람에게 동시에...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