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주지훈 주연, 김은희 신작 지리산

issue|2020. 12. 12. 17:37
반응형


지리산 드라마 전지현 주지훈 스토리 신선하네요~♥김은희 작가... 


오랜만에 전지현 주지훈의 연기맛을 볼 수 있겠다 싶어 잔뜩 기대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tvn에서... 전지현 나이는 1981년생 40세이고 주지훈은 39세입니다. 지리산의 대략적인 스토리는 광활한 지리산을...





[지금 이 순간] 유키즈 주지훈... 유키즈 84회 주지훈 멋지네요~


오른 주지훈님이 나오셨지요 요즘 시대에 사람들이 연예인을 좋아하는 기준은 예의와 솔직함이 아닌가 싶습니다 배우 정우성님이 유퀴즈에 나왔을 때 들었던 생각이 주지훈님을 보면서도 함께 들었네요 BTS가...





주지훈 나이,키,학력,활동


주지훈 나이,키,활동,몸무게 안녕하세요 부자크린입니다 이번에 주지훈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지훈 나이 38살 1982년5월16일 주지훈 키 187cm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얼굴 또한...





전지현 주지훈 주연, 김은희 신작 지리산 나이


전지현 주지훈 주연의 김은희 작가 신작 지리산 나이 지리산은 크고 넓다. 삼면에 걸쳐있으며 아름다운... 오는 12월 10일 여러 언론매체에 <지리산>의 주연 전지현과 주지훈의 사진이 공개되었다. 오늘은...





주지훈 가인 킹덤 유퀴즈


주지훈 가인 킹덤 유퀴즈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주지훈이 출연했는데요 방송하기도 전 이미 천만 배우를 넘어 월클 왕세자 주지훈의 등장으로 이미 많은 기대감을 가지게 되었죠 천만 배우를 넘어서...





유퀴즈 궁 주지훈 나이 ft.정우성, 킹덤 김은희 작가


#유퀴즈온더블럭 #월드클래스2탄 배우 #주지훈 킹덤 #김은희 작가님! 이 두 사람 좋아해서 본방 사수합니다. (더불어서 지난주 월클1탄도 너무 좋았어요!) 유퀴즈 방송 진짜 소중해요! 후하.... #주지훈 핏...





tvN 예능 유퀴즈온더블럭 재방송 주지훈 김은희 작가... 


tvN 예능 유퀴즈온더블럭 재방송 주지훈 김은희 작가 아기상어 효과 자체 최고 시청률 7.3% 돌파 유 퀴즈... 월드클래스 배우로 우뚝 선 배우 주지훈 자기님과의 대화도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며 녹화 내내 반전...





킹덤 주지훈·전지현의 지리산 드라마 작가 김은희 유퀴즈 이야기


이번엔 주지훈이 등장했다. 주지훈 이름 앞에는 '월클'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뭘로 월클이 되었을까? 순간 궁금했는데, 넷플릭스 '킹덤'이었다. 조선시대 좀비라는 소재가 엉뚱했는데, 그래도 글로벌에서 먹힌...





김은희 작가, 귀여운 왕세자 배우 주지훈 - 2021 드라마 지리산


작가와 주지훈 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무조건 챙겨 보려고 했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연출 김민석... 김은희 작가와 배우 주지훈은 드라마 [킹덤] 이후로 다시금 [지리산] 에서 만나기도 했는데 공통적인 접점이...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