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와 접촉 사나와 구구단 미나, 코로나19 가요계 비상

issue|2020. 12. 7. 21:56
반응형


사나 트와이스 맴버 중 청하와 접촉 코로나 검사 결과는?


가수 청하가 코로나19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은 소식에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은 가운데 청하와 접촉했... 사나의 청하 접촉 소식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알려지자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이 사나의...





청하 사나 접촉 코로나 마마 동선


트와이스 멤버 사나는 물론 함께 활동하며 사나와 동선이 겹친 트와이스 멤버들과 스태프 역시 오후 검사를 받았다고 해요 청하와 사나가 함께 접촉을 가져서 검사를 받았는데 아무런 이상없기를 바래요





가수 청하 코로나 접촉자 누구? 트와이스 사나 코로나 의심...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최근 청하와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접촉을 했다고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다는 공식입장을 올렸습니다. 청하와 접촉이 있었던 트와이스 사나는 물론이고 사나와 동선이 겹친 트와이스...





청하, 코로나19 확진 가요계 비상 (청하 본명 나이)


청하는 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청하는 확진자와 접촉했다는 사실을 통보받고 검사를 받았다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 가요계 최고의 여성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한 청하는 첫 번째 정규 앨범...





가수 청하도 코로나19 확진 판정


청하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최근 확진자와 접촉한 사실을 인지하고 자발적 검사를 받았고, 7일 오전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다음은 청하가 팬카페에 남긴 입장문 전문 "우리...





가수 청하 코로나 확진 나이 안타깝네요


청하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최근 확진자와 접촉한 사실을 인지하고 자발적 검사를 받았고, 7일 오전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힌건데요. 청하는 96년생으로 올해 25세인데요. 아직 젊은..





가수 청하, 코로나19 확진


청하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최근 확진자와 접촉한 사실을 인지하고 자발적 검사를 받았고, 7일 오전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청하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곧바로...





코로나19 확진판정 청하, 확진자 접촉에 자발적 검사


청하 측은 "청하는 최근 확진자와 접촉한 사실을 인정하고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7일 오전 검사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청하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바로 자가격리에...





청하, 코로나19 양성 판정 “확진자와 접촉→자발적 검사”


청하 측은 “청하는 최근 확진자와 접촉한 사실을 인지하고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7일 오전 검사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125601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설명가수 청하가 코로나19...





청하 확진→사나와 구구단 미나 접촉…트와이스 전원 코로나19... 


청하 참석, 구구단 미나 생일파티 참석자 코로나19 검사 비상 가수 #청하_밀접접촉자'들이 코로나19 검사에 나섰다. 12월 7일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최근 #구구단_강미나'의 #생일파티'가 진행됐고 이...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