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늦잠자서 수능불참(나이 키 학력 종교)

issue|2020. 12. 3. 22:55
반응형


이영지 늦잠자서 수능 못봤다? 어떻게 된 일? '올타임 레전드 인생'


이영지는 3일 오전에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다가 긴장이 되어서 늦게까지 작업하다가 알람 다 못 듣고 지금 일어났다고 알렸는데요. 이영지는 자신을 올타임 레전드 인생이라며 이런 자신도 잘 먹고 잘...





이영지 수능불참 인스타 프로불편러들 난리난 상황


(사진) 월드클래스 래퍼 윤미래에게 인정받은 이영지. 고등래퍼를 통해 힙합씬에서 일찌감치 윤미래와 제시의 후계자로 낙점받은 래퍼 겸 가수 이영지가 자신의 인스타에 늦잠을 자는 바람에 수능을 치지 못한...





래퍼 이영지 성적 깔아주려 했는데 늦잠 수능 불참 수능생 기만... 


늦잠으로 수능에 불참한 래퍼 이영지가 수험생 기만 논란에 해명했다. 이영지는 3일 오전 인스타스토리에 늦잠으로 수능에 불참했다며 “이런 저도 잘 먹고 잘 삽니다”라고 적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래퍼 이영지 나이 키 수능인데 늦잠 잤어요 수험표 인증... 


이영지 나이 키 학력 고향 종교 가족 출생 2002년 9월 10일 (18세)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양천구... 힙합걸Z 이영지 수능꿀팁 이영지 아카이브 @02_youngji 자 여러분 수능은 조삼모사 하나만 기억 하시면...





래퍼 이영지 수능 늦잠으로 못 봤다고 고백...유쾌한 모습에... 


래퍼 이영지가 수능 시험을 치르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고등래퍼 이영지 수능 시험 못 치뤄....사문 점수 못 깔아 아쉽다 이영지 "늦잠 자서 수능 못 봐"→"수험생 기만할 의도 없었다" 해명[종합] 3일은 2020년...





이영지 수능 늦잠 불참 수험생 기만 폄하 의도 NO 해명


고3 래퍼 이영지가 늦잠으로 수능시험을 치르지 못했다고 하네요... 이영지는 수능 당일인 오늘 3일 입실 시간이 지난 후에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긴장해서 늦게까지 작업하다가 알람 다 못 듣고 지금...





이영지 수능 포기ㅠㅠㅠ 늦잠 수험표(나이 키 학력 종교)... 


ㅠㅠ 래퍼 이영지가 늦잠을 자서 수능을 못 치르게 되었네요. 하... 알람 소리를 못들었다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시계 보고 얼마나 놀랐을까... 생각만해도 제가 식은땀이 다 흐르네요..ㅠㅠ 이영지양은 Mnet...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