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고 마라도나 심장마비 사망 '슬픔에 잠긴' 펠레

issue|2020. 11. 26. 08:39
반응형


'슬픔에 잠긴' 펠레, 위대한 동반자 마라도나의 빈자리를 애도하다


#펠레 #마라도나 #축구 축구황제 펠레가 위대한 축구 동반자의 죽음을 애도했다. 26일 새벽 아르헨티나의 전설이자 축구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불리웠던 디에고 마라도나(60)가 고국 부에노스 아이레스...





디에고 마라도나 심장마비 사망 올해 60세, 아르헨티나 축구영웅


마라도나의 사망원인은 심장마비 BBC, AFP, AP 등 외신들은 마라도나가 이날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위치한 자택에서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일제히 보도했습니다. 마라도나는 뇌수술을 받고 퇴원한지...





디에고 마라도나 사망의 근본적 원인


디에고 마라도나 사망 이유는? 축구계의 레전드 디에고 마라도나의 부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디에고 마라도는 올해 60세로 펠레와 함께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로 거론되고 있는데요. 심장마비로 갑작스레..





디에고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별세 향년 60세 아르헨티나 축구... 


아르헨티나 출신 축구 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숨을 거뒀습니다. 향년 60세. 여러 복수 아르헨티나 매체들은 26일 (한국시간) 일제히 마라도나가 퇴원한 지 1주일 만에 숨졌다. 사인은 심장마비라도..





마라도나, 아르헨티나 축구 영웅 심장마비로 사망 향년 60세


디에고 마라도나가 25일 향년 60세에 세상을 떠났다. 26일 영국 공영방송 ‘BBC’는 해당 소식을 보도했고 아르헨티나 현지 매체들에서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고 있다. 최근 마라도나는 뇌출혈 수술을...





'올타임 레전드'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향년 60세... 


올타임 레전드'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향년 60세 [공식발표] 불과 얼마 전 60세 생일을 보낸 아르헨티나의 축구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가 유명을...





헉, 어릴 적 우상이었던 마라도나가 사망했습니다.


마라도나가 사망했습니다. 어릴 적에 완전 영웅이었던 그가 사망했다고 합니다. 아르헨티나 축구영웅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별세





아르헨티나 축구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 사망


아르헨티나의 축구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25일(현지시간) 심장마비로 별세했다. 향년 60세. 아르헨티나 현지 언론과 주요 외신 등은 마라도나가 이날 오후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 근교 티그레의 자택에서...





[마라도나] 축구전설...마라도나 사망했다고 하네요...


아르헨티나지 클라린(전자판)에 의하면, 축구 전 국가 대표 디에고 마라도나씨(60)가 25일, 사망했다.마라도나 씨는 3일 경막하혈종 진단을 받고 수술을 받았었다.퇴원 후...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