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성향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링크 공유

issue|2020. 11. 23. 20:32
반응형


호구성향테스트 링크 공유(MBTI 매칭)


음 호구는 아닌것 같은데 하는 마음으로 한번 테스트를 시작해 보았다. 호구성향테스트 문항이 꽤 많다. 18개의 문항이 있다. 결과는 공과사 확실한 흑곰이 나왔다! 와 필자는 정말 가까운 사이에...





[심리테스트] 국민약속 호구성향테스트


호구테스트여서 그런가!? Previous image Next image 결과 저의 호구성향테스트 결과는 "인생 마이웨이... 요 테스트에서는 나의 성향과 함께 조심해야 할 상황, 마음에 새겨야 할 사자성어도 알려주니 참...





호구 성향 테스트 ㅋㅋ 나도 환불원정대? ㄷㄷ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 지수 검사 "호구 성향 테스트"가 실검에 올라와 있길래 재미로 해봤는데... 모바일 전자계약 서비스 국민약속 ▼ 호구 성향 테스트 바로 가기 ▼ 사이트 주소도 호구테스트 ㅋㅋㅋ





호구성향테스트 해보기 ::티없이맑은A++흑우 feat.국민약속


흑사슴은 좀 피하고 , 인생마이웨이흑마법사찾아봐야겠어용ㅋㅋㅋㅋㅋㅋ #호구성향테스트 #심리테스트 #호구테스트 #핵심능력테스트 #MBTI #MBTI테스트 #성향테스트 #국민약속





호구 성향 테스트! 나도 흑우다... 


또 재밌어보이는 테스트가 등장함 ㅋㅋㅋ 호구 성향 테스트!!! 요새는 서울 지방 할 것 없이 눈 뜨고도... 이렇게 나오면 진짜 부처같은 대답만 고르면 뭐 나올지 궁금하당 참고로 호구 테스트를 만든...





[심리테스트]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 테스트


이번에는 호구 성향 테스트가 있더라구요. 나도 몰랐던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 저도 테스트를 한번 해봤습니다. 홈페이지 자체가 귀여워요. 호구 테스트 START를 누른 후 테스트를 시작하면 됩니다. 체크를..





호구 성향 테스트 나는 어떤... 호구? 성향검사 심리테스트... 


이번에는 ‘호구 성향 테스트’가 나왔네요 ㅋㅋ #심리테스트 #호구성향테스트 ‘호구성향 테스트’는 전자문서서명 서비스 앱 ‘국민약속’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스스로의 호구성향은 어느 정도인지 동물로...





호구성향테스트, 국민약속 첫번째 프로젝트


이 테스트를 꼭 해보시고 호구의 척도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호구성향테스트, 국민약속 첫번째... 내 성향과 간단한 팁 말이 잘 통하는 사람과는 이야기도 잘 하고, 정도 많은 편입니다. 그러나 상식이 통하지...





내가 호구였다니.. 호구성향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티없이 맑은 A++ 흑우 안타깝게도 전쟁 같은 21세기 자본주의 사회에 떨궈지고 만 당신. 세렝게티의 가젤과 같은 당신을 온 우주가 등쳐먹으려고 호시탐탐 노리고...





[심리테스트]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 지수 검사 호구성향... 


남자친구가 보내준 호구 성향 테스트!! 본인은 차가운 도시의 흑염소가 나왔다며 함께 있으면 덜 호구가... 이웃님들은 어떤 성향이 나올지! 가벼운 마음으로 해보기 좋은 심리테스트, 호구 성향 테스트를...



[국민약속 |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바로가기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