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 전역 해병대 만기 말년 휴가까지 반납했었다고

issue|2020. 11. 15. 22:28
반응형


20일 반납"‥샤이니 민호, 오늘(15일) 만기 해병대 전역


민호는 전역 후에도 열정맨 답게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온유의 지난 7월 전역, 키의 지난 7일 제대로 샤이니 완전체 활동에도 기대를 더하고 있다.





샤이니 민호 해병대 만기 전역 소감 팬들은 내 희망


만기 전역했다. 15일 샤이니 팬 커뮤니티 리슨에는 민호의 손글씨와 음성이 담긴 메시지가 게재됐다. 민호는 손글씨를 통해 "사랑하는 나의 샤이니 월드. 필승! 병장 최민호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이에...





샤이니 민호 제대했어요! (#만기전역)


제가 오늘 전역하는 샤이니 민호 팬처럼 보인다구요? 정답! 정확히 보셨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오늘!!! 민호 전역으로 샤이니가 모두 모였다ㅠㅠㅠㅠ 전역 축하 케이크에 이시국 촛불끄기ㅋㅋㅋㅋ...





할렐루야! ! ❤️❤️❤️❤️<민호야 전역축하해 내희망>


기쁘다 민호 전역하셨네~~~~~~~~ 우리 희망인 최민호가 전역을 하셨습니다! 충성! ! 나 진짜 혹시나혹시나 오늘 범이가 인라 켜주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그전에 온유랑 태민이도 버블날라오고 리슨에...





샤이니 민호 해병대 만기전역, 말년 휴가까지 반납했었다고?...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이날 별도의 전역시 행사가 준비되지는 않았지만, 해병대 서문에는 이른 아침부터 민호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핸 팬들이 모였고 민호는 자신을 위해 발걸음을 해준 팬들에게 따뜻한...





샤이니 민호, 해병대 만기 전역 "설레고 행복해" [출처... 


#샤이니 #민호가 오늘(15일) #해병대 #만기 전역한 가운데 #팬들에게 제대 소감을 전했다. 15일 팬 커뮤니티 리슨에는 민호의 손글씨와 음성이 담긴 메시지가 게재됐다. 민호는...





201115 영원한 불꽃카리스마 민호오빠 전역하다♥


TO.민호오빠 오빠 안뇽? 오늘 드디어 전역했넹 전역한거 추카해!! 오빠가 군대가기전 마지막으로 선물로 주고 간 노래 'I.M HOME'이라는 곡을 잘 듣고 있었는데 벌써 전역이라니ㅠㅠ 빠박이머리하고 갈때가...





201115_우리의 희망 민호야 전역 축하해


이 사진이 올라왔던 날이 엊그제 일 같은데, 벌써 전역이라니 믿기지가 않아 너무 행복해 민호야 나 정말 너무 행복해 내 희망이 돌아오는 날이라니 처음 해병대를 간다고 했을 때 참 너답고...





샤이니 민호 해병대 만기전역 케이크 받고 감사합니다...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어서 행복하다는 최민호가 전역하는 그날까지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민호는 지난 2008년 샤이니 멤버로 데뷔, '누난 너무 예뻐', 'I Want You', '루시퍼' 등...





샤이니 소속사 맴버 민호 해병대 기수 만기 전역 제대일 나이 키... 


라며 걱정이 되는 이가 있는 반면 오히려 박수칠 때 떠난다는 말이 있듯이 큰 결심을 갖고 군입대를 자처하는 이들도 있는데 그 중 샤이니 맴버 민호 해병대 만기 전역을 하셨네요...ㅎ 수능 금지곡으로...


012345678910111213141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