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취향표 바로 가져다 사용하세요

issue|2020. 10. 27. 23:20
반응형

이상형 취향표가 핫하네요

그래서 많이들 해보시라고 올려드립니다.








이상형 취향표 재밌어

이상형취향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쌍,츤데레 걍 그렇고 보조개도 내가 있어서그런가... 

좋아하는 사람>>>>>>>>>나를 좋아하는 사람 쓰다보니 내 위주지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이상형 취향표니까!







이상형 취향표 원본 모음과 스피드 모드 방법

내 마스꼬뚜 이형형 취향표를 한번에 모았어요. 

제 스타일대로 표 하나마다 한가지씩만 골라 봤더니 잼나네요^^







이상형 취향표 빙고 모음

그렇게해서 찾은 이상형 취향표 예전에 버디버디에서 했던 백문백답 느낌이랄까? 

나는 하기 귀찮지만...







이상형 취향표 바로 가져다 사용하세요!!

많이해주는 취향이 좋죠 ㅋㅋㅋㅋ #이상형 취향표 엔조이도 좋지만 연애가 더좋아요 썸단계 흠 저건 세개다 좋네요







이상형 취향표로 테스트해서 이상형 찾기

지닉입니다 가끔 할거 없이 심심할 때 심리 테스트나 이상형 테스트를 할 때가 있죠? 

오늘도 간단하게 하는 이상형 취향 표를 제가 가져와 봤습니다. 







극단적인 이상형 취향표

심심해서 만들어봤습니당. 너무 극단적이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의 취향이 궁금해요. 

해서 댓글로 알려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