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선발대회 아리송해 데뷔

issue|2020. 10. 27. 15:59
반응형


부캐 선발대회 1화 첫번째 참가자 아리송해 화려한 라인업

뽑는 부캐 선발대회, 우승 시에는 1년간 부캐 활동 지원을 해준다고 하니 완전 꿀이네요. 

재키아이, 아아, 랄랄, 202F, 영순이, QDR, 18k, 박서윗, 수현OPPA, 금도끼 은도끼 중 다음 참가자는 누구일까요?





오퀴즈 부캐선발대회 아리송해 데뷔 20대 신인

부캐릭터 선발대회가 원조 부캐스타들을 놀라게 한 화려한 '부캐들과 그들이 펼치는 예측불가 퍼포먼스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9시 <부캐선발대회 1회>에서 아리송해가 부른 노래의 제목은





둘째이모 김다비 마미손 유세윤 부캐선발대회 22일 첫 공개!

잘 타더라 부캐 선발대회에는 가수, 개그맨, 유투버 등 각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본인만의 부캐로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 10월 22일에 마침 퇴근하고 약속없는데 따뜻한 장판에 누워서 부캐선발대회 봐야겠당^_^






부캐선발대회 마미손/김다비 이모의 대환장파티!!

이모는 부캐가 아닌데 부캐선발대회를 왜나온거져?ㅋㅋㅋㅋㅋ 

아무튼!! 심사위원은 3인은 유세윤 / 김다미이모 / 매드클...아니 마미손 이에요. 

마미손의 치아가 돋보이는 사진이네요 ㅋㅋㅋ





부캐 선발대회 송해 나이 최고령 방송인 최고령 부캐 아리송해... 

이 참여해요 경연에는 개그맨, 가수, 유튜버, 캐릭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부캐 들이 활약 할 예정! 

#부캐선발대회 #엠넷부캐선발대회 #송해 #아리송해 #유세윤 #김신영 #부캐아리송해





부캐선발대회 출연진 라인업 내용 총정리 (+ 아리송해)

MC 아리송해였어요. 부캐선발대회 1회에서 아리송해는 사전 MC로 참가자들의 인터뷰를 진행했지만 부캐선발대회에 참가한 참가자들에 이름과 비주얼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


반응형

댓글()